본문 바로가기
맛집

파스쿠찌 울산명촌점: 그린티 그라니따 가격 및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돼지런한 나날들 2023. 11. 4.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스쿠찌 울산명촌점'에 대해 리뷰 해보려 합니다.

 

 

파스쿠찌 울산명촌점; 울산 북구 염포로 160
운영시간: 10:00-01:00 / 문의처: 052-289-8497

 

 

파스쿠찌 울산명촌점은 (구)삼성전자매장, (현)청년정육 2층에 위치해 있어요. 매장 자체도 넓고, 단체석도 있어 많은 분들이 찾는 곳입니다.

 

 

저는 '그린티 그라니따(6,300원)'를 주문했습니다. 위에 원래 바닐라 맛의 라떼 아이스크림이 올라간다고 하던데.. 파스쿠찌하면 요거트 젤라또 아니겠어요? 그래서 저는 요거트 맛으로 젤라또를 변경했습니다 ㅎㅎ.

 

 

매장이 넓은 만큼 다양한 디저트와 MD 상품들도 진열되어 있어요. 원래 케이크 등의 디저트만 있었는데 오랜만에 가니 몽블랑, 파운드, 브리오슈 등 다양한 빵도 있더라고요 ㅎㅎ.

 

반응형
 

21주년 기념 커피 메뉴들이 안내되어 있고, 홀케이크 15,000원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 혹했어요.

 

 

원래 파스쿠찌하면 블루베리 요거트 그라니따 등의 음료를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그런데 오늘은 민트 초코가 당기는데 파스쿠찌는 민초 메뉴가 없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그린티로 주문을 했는데 대실패였어요...

 

 

요거트 젤라또는 달달하고 상큼하니 역시나 너무 맛있었어요. 그런데 그린티는 녹차 덕후들이 즐길 만큼 쌉싸름하지도 않고, 일반적으로 즐길 만큼 달달하지도 않고 그 중간의 애매한 맛이에요. 파스쿠찌에선 그냥 과일 요거트 그라니따만 먹는 걸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