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 여행] 빙달 연희점: 청포도 빙수 후기(양도 많고 가성비 좋은, 사장님이 친절하신 대존맛집)

by 돼지런한 나날들 2023. 9. 15.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대문구에 위치한 가성비 빙수 포장/배달 맛집 '빙수의 달인 연희점'을 소개 드리려 합니다!!!

 

 

 

20분을 걸어서 간 빙수집에서 4분 차이로 라스트 오더를 지나 쫓겨나고 다시 16분 동안 걸어서 간 빙수의 달인 연희점!

 

빙수의 달인;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92 1층 1호 빙달
운영시간: 19:00-00:40 / 문의처: 02-337-9311
※매주 화요일 휴무

 

 

같이 간 친구가 배우를 지망하고 있는데, 매장에 배우분들 사인도 많고 사장님과 닮은 배우분의 공연 사진도 있어 여쭤봤더니 배우셨더라고요 ㅎㅎ. 너무 신기했어요!!

 

빙달에는 정말 갖가지 종류의 빙수가 있었는데요, 생딸기슈빙수(생딸기) 청포도 요거 빙수 중 어떤 걸 먹을지 엄청 고민했었는데... 다음엔 꼭 생딸기도 먹어보겠어요 🍓.

 

반응형
 

저희는 '청포도 요거 빙수 +청포도 요거 소스 (12,000원)'를 포장해 왔어요. 이미 도착하고 나서 보니 매장 내 섭취가 불가능하더라고요 💦.

 

둘 다 이미 너무 지쳐 있는 상태라 그냥 포장을 하기로 했어요!! 택시를 타야 하나 고민하는데, 사장님께서 너무 신경을 써주셔서 버스로 50분을 이동했는데 거의 안 녹았어요!!

 

 

뚜껑을 여니 냉동이 아닌 신선한 청포도가 그득그득 들어있었고, 청포도 팝핑보바도 개구리 알처럼 귀엽게 옹기종기 올라가있었어요 🍇.

 

청포도 요거 소스와 서비스로 주신 연유, 요거 크런치까지 한 상차림이네요ㅎㅎ.

 

 

팝핑 보비는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데 생각보다 맛있더라고요? 타피오카 펄처럼 동글동글한데 안에 진득한 청포도 시럽이 들어가 있었어요, 너무 달지도 않고 너무 싱겁지도 않고 시원한 얼음과 어우러져 맛있더라고요!!

 

냉장 청포도라 아삭아삭한 식감이 좋았고, 부드러운 우유 얼음이 달콤한 연유, 상큼달콤한 청포도 요거 소스와 어우러져 극락이었어요. 오독오독 씹히는 요거 크런치도 생각보다 단맛이 거의 없고 상큼해서 더 좋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가격 대비 양이 너무 많아요!!!

 

 

저희가 오랫동안 버스를 타야 한다고 말씀드리니 얼음팩을 챙겨주시는 줄 알았는데, 얼음팩에다가 진공 아이스 아메리카노 그리고 요거 크런치까지 서비스로 주셔서 완전히 만족스럽게 먹었어요!

 

빙수집을 가기 위해 그 더위에 계속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발견해서 찾아간 건데 진짜 너무너무 맛있고 너무너무 만족스러웠어요 ㅎㅎ.

 

 

 

매장 내 섭취는 안되고 포장이나 배달만 가능하니 그 점은 유의하셔야 해요! 하지만 너무너무 맛있기 때문에 근처 사신다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