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백종원 고추야채통닭 치킨하우스 내돈내산 솔직 후기

by 돼지런한 나날들 2024. 8. 25.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백종원님께서 울산까지 내려와 드시고 간 '고추야채통닭' 맛집 '치킨하우스'를 소개 드리려 합니다🤗~

치킨하우스; 울산 동구 미포1길 32
운영시간: 11:30-23:00 / 문의처: 052-233-1657

 

위 영상으로 백종원 고추야채통닭 유명세가 생겼더라고요🌶🍗~ 같은 동네 사람으로서 안 먹어볼 수가 없죠?! 비오는 날 배달시킨 건데도 배달비 없이 남자 사장님께서 직접 배달해 주셨어요!!

저희는 고추야채통닭(23,000원), 반반 치킨(프라이드 반 양념 반, 20,000원)을 주문했어요!

 

백종원 고추야채통닭 꼭 먹어보고 싶어서 그것 하나와 가장 기본인 반반 치킨을 주문했어요👌🏻.

백종원 고추야채통닭 속에는 양파, 고추, 부추, 당근이 들어가 있고, 옛날 프라이드를 잘게 찢어 간장 베이스의 소스에 비벼 나오는 치킨이에요🍗.

간장 베이스 소스가 약간의 식초가 섞인 느낌으로 약간은 가볍고 새콤한 맛이 나는 소스예요.

 

소스가 걸쭉한 느낌이 아니라 정말 주르륵 흐르는 액체 형태라 튀김 옷이 금방 눅눅해져서... 조금 별로더라고요.

양도 많아서 2명이서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은데... 이 치킨만을 위해 울산까지 방문하신다면 조금 실망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반응형

다음 소개드릴 메뉴는 프라이드 반, 양념 반입니다!

프라이드는 진짜 바삭한 옛날 튀김옷 치킨이라 부모님께서는 추억의 맛이라 말씀하셨어요📷.

맛은 약간 소금 간이 약간 부족해서 밍밍한 편이었어요. 그래서 먹다 보니 금방 질려지는 느낌이 있더라고요...💦

저는 프라이드보다는 양념이 오히려 매력적이었어요. 요즘은 찾아볼 수 없는 정말 알싸하고 매콤한 맛이 나는 고추장 양념이거든요.

 

감칠맛이나 달달함보다는 고추장 맛이 도드라져서 특색이 있었어요🌶.

맵찔이인 저에겐 먹을수록 살짝 맵긴 했지만 다른 치킨집에서는 찾을 수 없는 매력이 톡톡해요✨.

 

오늘은 백종원 고추야채통닭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같은 동네 사시거나, 근처에 계시면 한 번쯤 드셔보시는 건 좋을 것 같으나 타지에서 이것만을 보고 찾아오시는 것은 추천드릴 수 없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