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노브랜드] 동원 항공직송 생연어회 300g 내돈내산 후기(노브랜드 연어 완결판)

by 돼지런한 나날들 2024. 6. 24.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동원에서 나온 항공직송 생연어 300g을 소개 드리려 합니다🤗~

사실 전에 동원의 두툼한 생연어회 200g을 강력 추천드린 적 있었잖아요? 그런데 그 뒤로 살 때마다 너무 기름기가 없고 살만 있어서 감칠맛도, 고소함도 없고 뭉텅거리는 식감만 나는 거예요😡.

 

2번 더 샀는데 2번 다 그래서 다른 연어를 구매해 볼까 하고 다른 연어를 구매해 봤어요.

그런데 가격 대비 이게 양도 더 많고, 기름기도 적절하게 마블링되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이 연어를 빨리 추천드리고 싶은 마음에 들고 오게 되었습니다✌🏻!

[동원 항공직송 생연어회 300g]

<장점>
- 세일가에 사 오면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
- 이마트의 다른 연어보다 지방과 살의 조화가 좋다.
- 신선하고, 비린내 없이 맛있다.

<단점>
- 직접 회를 썰어 먹어야 한다.
- 얇은 필렛이라 초밥이나 덮밥용으로 썰기가 힘들다.

<비고>
- 가격 대비 맛도, 질도 더 좋아서 밖에서 간편히 먹어야 하는 게 아니라면 이 연어를 제일 추천드립니다.

연어가 이렇게 반 전혀 포장이 되어 있어 되게 두툼한 줄 알았어요! 그런데 반으로 접혀있는 거였고 펴보니 원래 알던 연어 비주얼이 나오더라고요👀~

 

그런데 이 두께가 상당히 얇아서 덮밥이나 초밥용으로 자르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었어요.

그래서 두툼한 부분은 예쁜 덮밥용처럼 자르고, 아래로 갈수록 얇은 부분들은 어쩔 수 없이 그대로 잘랐어요.

 

그랬더니 두께 차이가 꽤 나더라고요 ㅎㅎ. (이 부분이 딱 한 가지 아쉬운 점이에요😭.)

반응형

소스는 저번처럼 간장 3 : 물 3 : 식초 2 : 설탕 2로 했는데 너무 진해서 물만 2숟갈 더해주고 얼음 한 조각 띄워줬어요. 밥 위에 한 숟갈 반, 연어 위에 한 숟갈 해서 먹었답니다👍🏻~

 

전이랑 다른 게 있다면 양파를 찬물에 매운 기를 빼서 같이 올려줬어요! 그리고 전에 남아있던 무순을 듬뿍 올려줬답니다.

식당 저리 가라 할 양과 맛의 연어 덮밥을 집에서 이렇게 손쉽게 해먹을 수 있어요!!!

 

밥도 내가 원하는 만큼 식힐 수 있고, 연어 양도 내가 조절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큼 메리트에요☝🏻.

연어 때깔 보이시나요? 이렇게 코랄색 사이 하얀 지방들이 적절한 비율로 포함되어 있어요.

저번에 사 먹은 두툼한 연어 회보다 기름기도 더 고소하고 연어 본연의 맛이 확실히 진한 편이에요🍣.

 

300g이 세일가 12,640원이라니... 200g을 12,900원에 샀었는데🤣🤣🤣

썰어야 하는 딱 한 가지 불편함 빼고는 다 더 나은 것 같아요! 그리고 자르는 것도 내가 원하는 두께와 크기로 자를 수 있다고 생각하면 완전 럭키비키 아닌가요🍀?

 

저는 당분간 연어 먹고 싶을 때 동원 항공직송 생연어회 300g 사 먹을 것 같아요!

그런데 온라인 주문은 어떤 연어 제품이던 간에 후기가 다들 안 좋더라고요.

 

 

그래서 가까운 곳에 이마트나 이마트 노브랜드가 있다면 현장 구매하시는 걸 강력 추천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