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버거스 올마이티 롯데백화점울산점: 울산 남구 수제버거 '올마이갓버거', '치킨텐더' 가격 및 솔직 후기

by 돼지런한 나날들 2023. 11. 17.
 
 

찬합에 대한 리뷰는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버거스올마이티 롯데백화점울산점; 울산 남구 삼산로 288 지하 1층 식품관
운영시간: (월-목): 10:30 - 20:00 / (금-일) 10:30 - 20:30 / 문의처: 052-960-5900

※ 휴무일은 롯데백화점 휴무일 참고

 

 

11월은 11월 6일 휴무였어서, 앞으로 휴무일이 없더라고요. 편한 마음으로 다녀오셔도 될 것 같습니다✌🏻!

 

(혹시 방문하실 분은 네이버에 검색 혹은 가장 하단의 지도 클릭하셔서 매장 정보에서 쿠폰 받아가세요! 업그레이드 무료나 증정 쿠폰도 있어요!! 전 지금 알아서..😂)

 

 

저도 평소에 샐러드와 알밥을 좋아하는데 이날따라 묵직한 맛이 먹고 싶은 거예요.

 

그래서 롯데백화점 지하 1층을 돌아다니다가 '아메리칸 치즈버거'를 보고 바로 전진했답니다! 저는 그게 가게 이름인 줄 알았는데... 버거스 올마이티가 가게 명이더라고요...👀

 

반응형
 

바로 옆에 푸드코트처럼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더라고요. 그런데 저는 어머니와 같이 먹어야 해서 포장 주문을 했습니다.

 

저는 '올마이갓버거 단품(9,900원)', '치킨텐더 2조각(3,000원)'에 구매했어요💸.

 

 

개나리색 포장이 너무 귀여웠어요. 그리고 손에 묻히지 않고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박스 중간 부분을 뜯으면, 오른쪽처럼 손잡이 부분이 생겨요!!

 

이건 좀 신기했어요 ㅎㅎ.

 

 

양상추, 토마토, 소고기 패티, 양파, 치즈, 크리미한 소스, 베이컨 이렇게 들어 있습니다.

 

수제버거의 꽃인 패티부터 말씀드릴게요!! 버거스 올마이티의 패티는 약간 버거킹 패티에서 인공적인 향과 맛을 뺀 느낌이 났어요. 하지만 육즙이 전혀 없었던 부분은 좀 아쉽더라고요.

 

 

양상추, 토마토, 양파는 모두 신선했지만, 크리미한 소스와 치즈가 만나니 조금 많이 먹으면 물릴 맛이었어요.

 

그리고 9,900원이라는 가격에 비해 만족도가 떨어지는 게 패티도 그렇고 치즈도 한눈에 보기엔 많아 보이지만 막상 먹어보니 별로 없더라고요.

 

 

단, 한 가지! 엄청 맛있었던 건 빵이었어요. 통통하고 촉촉하니 살결대로 찢어지는 빵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버터의 풍미가 가득하고 빵을 베어 물자마자 폭신하면서 향과 감칠맛이 쫙 퍼지는 게... 빵은 정말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버거스 올마이티의 치킨텐더를 소개 드릴게요. 진짜 최악이었어요. 3,000원인데 이 자태 보이시나요?

 

튀김옷이 바삭한 것도 아니고, 속살이 통통한 것도 아니고... 이 돈이면 편의점 조각 치킨 사 먹는 게 더 나을 것 같아요. 그리고 맛도 짭조름하거나 감칠맛이 있지 않고 일반 치킨텐더보다도 맛이 떨어져서 너무 실망했어요😅.

 

 

 

빵은 한 번씩 생각나겠지만 재방문은 절대 하지 않을 것 같네요;;; 그리고 제가 못 쓴 쿠폰... 제발 다른 분들이라도 알뜰히 써주세요🥲🙏🏻.

 

 

울산에서 수제버거 맛집 찾기 어렵네요...

벌써 몇번째 실패인지ㅠ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