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동구맛집 부산밀면 본점 물밀면, 연탄 불고기 내돈내산 솔직 후기

by 돼지런한 나날들 2024. 9. 26.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울산동구맛집 '부산밀면 본점'을 소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산밀면 본점; 울산 동구 전하로 30
운영시간: 10:00-20:00 / 문의처: 052-233-8909

저는 '물밀면(대자, 10,000원)에 추가 연탄 불고기(300g, 9,000원)'을 주문했어요!!

 

밀면을 주문하면, 냉면에 올려져 있는 무 고명도 같이 주십니다. 이게 새콤달콤하니 밀면 국물과도 잘 어울려요.

아침도 못 먹은 상태라 곱빼기를 시켰는데...

아니... 1.5인분이 아니라 그냥 2인분이더라고요👀. 아무리 먹어도 안 줄고 진짜 배 터지는 줄 알았어요. 결국 남겼답니다...

 

울산동구맛집 부산밀면 본점의 물밀면은 양이 진짜 많으니까 곱빼기 주문은 신중해야 합니다!!

반응형

면은 탱글하고 쫀득한 데다가 국물도 냉면보다 더 감칠맛이 있고 덜 자극적이라 진짜 맛있었습니다!!

 

매일 냉면을 먹어서 냉면 말고 다른 것을 드시고 싶은 분들이나 밀면 러버들께 꼭 강력 추천드리고 싶은 울산동구맛집 입니다💕.

밀면에 고명으로 올라가 있는 고기도 막 부드럽고 입에서 살살 녹는다 말할 순 없지만! 이때까지 먹었던 냉면들 중에선 많이 보드라운 편이었어요.

 

퍽퍽함이 조금 덜하더라고요. 그리고 국물도 냉면은 너무 자극적인데 밀면은 더 순하고 감칠맛 돌아서 개인적으로 저는 대만족했습니다!

그리고 울산동구맛집 부산밀면 본점을 방문하시거나 배달 주문하신다면 연탄 불고기 꼭! 시키세요. 진짜 웬만한 불고기 전문점 뺨쳐요.

 

고기가 야들야들 부들부들하고 기름기도 적당해서 고소한데다가, 간도 짭짤한 정도라 밀면과 환상궁합이었답니다!!

저는 배가 너무 불러 못 먹었지만...😰

배민 주문 시 리뷰 이벤트로 잎새 만두도 받을 수 있답니다!!

양도 많고, 맛도 좋고, 가성비 넘치는 울산동구맛집 부산밀면 본점 소개를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밀면, 냉면 러버 분들이나 시원한 음식을 찾으시는 분들께 정말 강력 추천드리는 울산동구맛집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