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 동구 육회비빔밥 맛집 마장동육회 내돈내산 배달 솔직 후기

by 돼지런한 나날들 2024. 9. 21.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울산 동구 육회비빔밥 맛집 '마장동육회'를 소개 드리려 합니다🤗~

마장동육회; 울산 동구 해수욕장길 20 1층

운영시간: 15:00-03:00 / 문의처: 052-233-7766

 

저는 이번이 3번째 주문이고 주로 배달의민족을 통해 배달해 먹었어요!!!

저는 '육회 비빔밥(기본 100g, 9,000원) 1개, 육회 비빔밥(특 150g, 12,000원) 2개'를 주문해서 주문 금액 33,000원 배달비 4,000원으로 총 37,000원 나왔습니다!!!

 

기본 구성은 비빔 재료(육회, 상추, 양배추, 당근, 김)과 밥, 미역국이에요. 그런데 저는 김을 좋아하지 않아서 육회 비빔밥 특 1개에 김을 빼주시길 요청드렸어요☝🏻.

배달 소요시간은 25분 정도로 굉장히 빠르게 도착했어요.

 

초밥이나 육회처럼 온도에 예민한 음식들도 일회용기를 아끼기 위해 한 통에 넣어 배달 오는 경우가 많잖아요? 그런데 울산 동구 육회비빔밥 맛집 마장동육회는 비빔 재료와 국, 밥을 다 따로 담아주셔서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반응형

소스도 너무 짜거나 자극적이지 않아서 육회 본연의 맛을 헤치지 않았고요. 그리고 다른 육회비빔밥 많이 먹어봤는데 역시 육회 전문점이라 그런지 육회 때깔부터 다르더라고요✨.

 

진짜 너무 보기 예쁜 핑크색과 빨간색이었어요. 보통 육회 비빔밥 시키면 갈색의 육회가 많이 오는데 정말 눈으로 보기에도 싱싱해요!!!

그리고 전혀 질기지 않고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나는 데다가 식감이 정말 쫀득쫀득해서 만족도가 엄청 높아요.

그래서 항상 울산 동구 육회비빔밥 맛집 마장동육회에서 시켜 먹고 싶은데...

 

주로 점심에 육회비빔밥이 땡긴단 말이에요?

그런데 3시에 문을 여니까 항상 먹을 수가 없어요. 그래서 다른 데 시키면 항상 실망하기 일쑤랍니다😱.

같이 주시는 미역국도 간이 살짝 짭조름한 데다가 감칠맛이 미쳤어요. 그리고 안에 들어있는 고기도 좋은 부분을 쓰시는지 너무 맛있더라고요. 미역국에 흔히 있는 작고 질긴 고기가 아니라 감칠맛과 육즙이 미친, 크기도 어마어마하게 큰 고기들이 왕창 들어있어요🥩.

 

원래 저는 육회비빔밥만 먹고 국은 잘 안 먹는데 울산 동구 육회비빔밥 맛집 마장동육회에서 시킬 때에는 미역국까지도 완뚝한답니다. 

질 좋고 신선한, 맛있는 육회가 올려져 있는 가성비 육회비빔밥을 찾으신다면 꼭 마장동육회의 비빔밥을 드셔보세요!

 

혹시 많은 사람들과 함께 먹는다면 육회, 육사시미를 곁들여 드시는 것도 추천드려요.(저번에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P.S. 다른 곳들에서 시키다 마장동육회에서 주문하면 밑반찬이 없어서 실망하실 수 있는데요. 이런 부자재 비용을 줄여서 신선하고 맛있는 육회를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도록 하시는 거라고 하시더라고요. 솔직히 잘 먹지 않는 밑반찬들이 여러 가지 오는 것보다는 이렇게 메인 메뉴에 신경을 많이 쓰는 게 개인적으로 저는 너무 좋더라고요.

 

 

진짜 제 찐 인생 맛집 하나 보따리 풀고 갑니다.

진짜 보물 알려드린 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