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배꼽푸드 석갈비 돼지갈비 목살 500g 돼지양념구이 홈캉스 후기

by 돼지런한 나날들 2024. 8. 5.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홈캉스 메뉴로 제격인 '배꼽푸드' '석갈비 돼지갈비'를 소개 드리려 합니다🤗~

석갈비 돼지갈비는 위 링크에서 주문을 했어요.

원래 정가가 39,000원이고, 지금 25% 할인하여 29,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후기도 다 좋은 만큼 엄청 기대를 했어요.

왜냐하면 가족들끼리 배꼽푸드 석갈비 돼지갈비로 홈캉스 하는 날만 손꼽아 기다렸거든요😋.

주말에 맛있는 음식을 먹고는 싶은데, 요즘 날이 너무 더워 바깥에 나가긴 싫고... 그래서 집에서 석갈비 돼지갈비를 먹으며 시원하고 홈캉스를 보내기로 계획을 짰죠👍🏻!

 

돼지갈비는 고기와 버섯, 양파 이렇게 들어있어요. 버섯도 새송이와 팽이버섯이 같이 들어 있어 곁들여 구워 먹기 좋겠더라고요.

더운 날씨이지만 저희는 프라이팬에 구워 먹기로 결정을 했어요. 왜냐하면 저희 집 에어프라이어가 너무 잘 눌어붙더라고요... 그래서 양념이 있는 음식을 돌리면 아주 눌어붙어 타버려서 씻기가 엄청 힘들거든요😱.

 

그리고 왠지 또 고기는 프라이팬에서 구워야 더 야들야들하니 맛있는 것 같은 느낌도 없지 않아서, 빠르게 굽기로 결정을 했어요.

저희는 받은 직후에 고기 사진을 찍고 냉동실에 넣어둔 후 굽기 하루 전에 냉장 해동했어요.

아무래도 가족 다 같이 홈캉스 하려고 하니 주말밖에 일정이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좋은 질 그대로 먹고 싶다는 생각에 우선 냉동 보관을 했습니다🧊.

 

그런데 고기 색 보이시나요? 왜 저번 갈비 리뷰에서도 이렇게 간장 색이 아닌 고기 색이 보이는 갈비가 맛있다고 말씀드렸잖아요?

배꼽푸드의 석갈비 돼지갈비도 그렇더라고요! 그래서 먹기 전부터 기대가 엄청 됐어요!!

고기를 열심히 굽고, 동봉되어 온 채소도 함께 구워줬어요. 그리고 갈비에서 가장 맛있는 부분인 뼈 부분은 두툼한 살과 분리한 뒤 약한 불에서 조금 더 구워줬어요🥩!

 

(미리 약간 말씀드리자면 갈비도 진짜 맛있지만, 뼈도 진짜 미쳤어요. 온 가족이 다 이 정도면 갈빗집 가서 외식 안 하고 집에서 먹어도 되겠는데라고 할 정도였다니까요!!!)

반응형

이렇게 때깔 좋고, 먹음직스럽게 구워준 고기를 들고 홈캉스를 시작했습니다! 고기가 진짜 너무 짜지도 않고 간간해서 맛도 좋은데다가 제일 좋았던 것은 진짜 좋은 고기를 사용하시는 게 느껴지는 육질이었어요👍🏻.

 

저희가 예전에 시장에서 자주 사 먹었던 갈비는 집게로 들기만 하면 살과 살이 분리되어 떨어졌었거든요? 그런데 배꼽푸드의 석갈비 돼지갈비는 스테이크처럼 각 덩이가 진짜 두툼한데 하나도 질기지 않아요.

고기가 진짜 야들야들하고 지방도 잘 녹아서 진짜 흰밥에 올려먹으니 밥도둑이 따로 없더라고요!!!

 

원래 갈비는 1년에 5번 정도 먹을까 말까 하는데 요즘 어쩌다 보니 갈비를 자주 먹게 되었거든요? 그런데도 질리거나 밀리지 않을 만큼 맛있었어요. 너무 인공적인 단맛이 돌지도 않고 간이 강하지도 않아 밥과 함께 먹기 딱 좋아요🍚!

인터넷 주문이라 안 좋은 고기를 쓰는 게 아닐까 걱정되시는 분들께서는 제가 위에 올려드린 진공상태의 고기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솔직히 나가서 사 먹어도 이렇게 선홍빛 빛깔을 띤 고기로 만든 갈비 찾기 어려울걸요?🤔

 

운 좋게 체험단에 선정되어 이렇게나 맛있는 갈비를 가족들과 홈캉스 하며 먹을 수 있어 너무너무 행복했어요. 진짜 대만족이라 다음에 내돈내산 재구매할 것 같습니다

배꼽푸드 석갈비 돼지갈비와 함께라면 홈캉스 어렵지 않아요!

 

시원한 실내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맛있는 고기라니... 이게 바로 행복 아닐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