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25주년 스타벅스 신메뉴 부드러운 흑임자 롤 내돈내산 솔직 후기

by 돼지런한 나날들 2024. 7. 18.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스타벅스 신메뉴 '부드러운 흑임자 롤'을 리뷰해 보려 합니다🤗~

 

스타벅스 25주년 신메뉴 더 멜론 오브 멜론 프라푸치노 리뷰도 저번에 올려놓았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씩 방문해 주시고~! 공감도 꾹~! 댓글도 달아 주세요😘.

스타벅스 신메뉴 푸드가 6개 정도 되는데 그중에 케이크 2개를 구매해 왔어요! 오늘은 부드러운 흑임자 롤(7,500원)만 소개 드리고 다음에 베어리스타 브라우니 케이크의 솔직 후기도 들고 올게요🥰~

 

(그리고 소신 발언! 스타벅스 케이크들 가격이 너무너무 사악합니다...😱)

스타벅스 신메뉴 부드러운 흑임자 롤은 진짜 생긴 것부터가 흑임자 맛처럼 생겼어요!

 

그런데 색상때문인지, 띡처럼밀도가 높아보이는 시트 때문인지 모르겠는데 뭔가 케이크보다는 떡같이 보이는 그런 느낌이 있어요👀.

시트는 흑임자 맛이 크게 나지는 않고 뭔가 텁텁한 느낌이라서 곡식을 넣었구나 하는 생각만 들어요. 그리고 시트의 식감이 생각보다 단단하고 카스테라처럼 약간 포실한 느낌이라 크림 없이 먹기에는 살짝 무리가 있습니다💦.

 

(사진의 시트 단면을 보면 알 수 있듯 촉촉하고 부드러운 수플레 팬케이크 같은 느낌의 시트는 아닙니다.)

반응형

그래서 그런지 롤의 상단에 흑임자 크림이 얇게 한 번 더 발라져 있어요!!! 그래서 가장 바깥의 시트를 먹을 때에도 텁텁함을 줄일 수 있답니다💓.

 

시트는 특히 구우면 오른쪽 사진처럼 노릇노릇 한 색감으로 바뀌기가 쉽잖아요? 그런데 전체적인 색상을 흑임자 색으로 잘 잡아내어 먹는 도중에도 예쁜 비주얼 덕분에 기분까지 너무 좋더라고요~

스타벅스 신메뉴 부드러운 흑임자 롤의 크림은 진짜 흑임자 맛과 고소한 맛이 증폭되어 있는 느낌이에요!!!

 

정말 꾸덕꾸덕하고 진한 흑임자 맛이 나서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시트에 단맛이 없는 대신 크림에 단맛이 조금 있는 편입니다.

단맛이 살짝 덜하면 좋을 것 같지만 그래도 아주 진한 흑임자 맛에 대만족입니다.

 

가격도 비싸고 시트는 살짝 아쉽지만, 이 크림이 요물이라 저는 만족했어요.

스타벅스 신메뉴 부드러운 흑임자 롤 정말 추천드려요. 인절미 등 곡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물론 어른분들에게 선물 드려도 좋을 것 같아요👍🏻👍🏻👍🏻.

 

 

이때까지 흑임자 맛으로 나온 식품 중 제주도 스타벅스의 흑임자 음료 말고는 다 별로였는데 이번에 너무 만족했습니다.

 

떡의 맛 그 이상을 보지 못했던 쑥도 스타벅스 신메뉴 출시를 기다리겠어요✨. 다시 한번 충격적인 맛도리를 기대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