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 동구] 빵파제 일산점: 인절미 보틀 케이크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돼지런한 나날들 2024. 6. 5.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빵파제 일산점'에서 급하게 배달시켰던 '인절미 보틀 케이크'를 소개 드리려 합니다🤗.

 

 
[빵파제 일산점]

※ 오늘의 요약은 인절미 보틀 케이크에 대해서만 작성하겠습니다!

<장점>
1. 자극적인 맛이 없는 은은한 꼬수움과 쌉쌀함, 달달함
2. 남녀노소 호불호 없을 맛
3. 떡집 떡보다 더 야들하고 쫀득한 인절미 떡 토핑

<단점>
1. 가격이 사악하다.

<비고>
- 저와 부모님 다 대만족했던 케이크(리을 에그타르트 이후로 처음이야~)

 

 

제가 어머니 생신은 항상 챙기는데, 작년에 가지고 싶은 게 있으셔서 "그럼 내년 생신 선물 미리 드리는 걸로 치고 사드릴게요"라고 했었거든요.

 

그래서 선물 준비를 미리 안 하니까 생신이신 걸 까먹은 거예요... 저는 수요일인 줄 알았는데 월요일이었더랩죠...😅😅😅

 

반응형
 

그래서 미역국도 못 드시고 케이크도 못 드셔서 급하게 리뷰들을 보고 맛있다는 미역국과 케이크를 시켰는데요!

 

마침 어머니 아버지가 좋아하시는 인절미 맛 케이크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했어요👍🏻👍🏻👍🏻!

 

 

'인절미 보틀 케이크(6,800원)'이었고, 달지 않고 은은한 고소함이 매력적인 크림과 쑥 향이 너무 강하지 않아 쌉싸름한 맛이 적당한 쑥 시트로 이루어져 있어요.

 

 

그리고 크림 중간중간에 진짜 쫀독~~~!!!하고 야들야들한 떡이 박혀있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웬만한 떡 집 다 제치고 야들함과 쫀득함이었어요. 단 맛은 아주 약간 나서 케이크와 궁합이 좋더라고요🌱~

 

 

쑥 시트 2개, 인절미 크림 2층 총 2개의 레이어로 이루어져 있는 인절미 보틀 케이크!!

 

너무 인공적이거나 자극적인 맛과 향이 없어 오히려 더 좋았어요.(어른들과 함께 먹을 케이크로 제격이에요!!)

 

 

 

부모님께서도 맛있다고, 이런 맛있는 케이크는 도대체 어디서 어떻게 알고 시키는 거냐고 극찬을 해주시더라고요~ 저희는 다시 구매할 의사 200% 있습니다.

 

하지만 강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껜 안 맞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