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부산 수제 아이스찹쌀떡 '호랑이젤라떡' 내돈내산 구매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저번에 경주 황리단길에 가서 수제 아이스찹쌀떡 판매인 줄 알고 잘못 샀던 모찌와는 차원이 달랐어요👀.
이때는 속에 아이스크림이 들어간 줄 알고 잘못 샀었는데 이번 호랑이젤라떡은 정말 얇고 쫀득한 수제 찹쌀피에 고급 진 맛의 수제 젤라또가 들어가 있는 찐이에요!!!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서 구매를 망설였던 시간이 후회되고,,, 1세트만 산 제 자신이 후회됐어요... 진짜 찰떡 아이스 100배 고급 버전이에요!!!

원래 택배 판매를 하지 않는 곳인데 2회에 걸쳐 택배 주문을 받으셨어요! 저는 2회차인 앵콜 이벤트를 인스타그램 서핑 중 우연히 발견했고, 새벽에 급발진해서 주문을 넣었다가... 백수가 이렇게 돈 써도 될까 하는 생각에 입금을 망설이고 있었어요...😭
이게 6개에 25,000원이라 싼 편이 아니거든요... 그러다가 내가 그렇게 힘들게 일하다 퇴사했는데 "이거 하나 못 사?" 하는 생각으로 질러버렸어요...😱

택배도 정말 기분 좋게 받은 게 아이스 백도 호랑이 커플이 젤라떡을 들고 있는 뉴트로 하면서도 귀엽고 힙한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스티로폼 아이스박스나 종이 백 같은 포장보다 이런 귀엽고 예쁜 포장으로 받으니 일단 기분부터 너무 좋더라고요💓!
그리고 내부의 드라이아이스도 아직 단단하게 얼어있어 젤라떡이 녹지도 않고 아주 단단하게 도착을 했답니다!

수제 아이스찹쌀떡 호랑이 젤라떡 선물세트는 말씀드렸던 대로 5종 6개입이에요!
커피 시나몬 쿠키, 러블리 체리, 해운대(핑크 솔트), 오가닉 제주 말차, 로스티드 피스타치오(2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포장도 너무 정갈하고 이쁘게 되어 있어 선물로 보내기에도 딱일 거 같아요! (올해 11~12월쯤 공식 온라인 몰 오픈 예정이시라고 하니 열자마자 저는 또 달려갈 거예요🤣🤣🤣.)
<호랑이젤라떡 맛있게 먹는 꿀팁>
본격적인 맛 리뷰에 앞서 보관 방법과 먹는 방법부터 소개 드릴게요! 우선 호랑이젤라떡은 냉동 보관이 필수입니다!!!
그리고 먹기 전 자연해동 15분 이상 한 후 먹으면 된다고 해요. 그런데 날씨가 너무 더워서 그런 지 10분만 넘어가도 다 녹더라고요... 몇 차례 먹어본 결과 6~8분이 가장 적당해요!
찹쌀떡 피도 잘 해동되어 딱딱하지 않고 젤라또도 너무 녹지 않아 시원하고 딱 좋더라고요~
맛 평가
(각 맛 별 순위 발표)
<1순위>



제가 수제 아이스찹쌀떡 극찬을 한 이유가 바로 이 로스티드 피스타치오 때문이에요! 저는 재구매를 한다면 피스타치오 4개, 체리와 해운대 1개씩 이렇게 주문할 거 같거든요!!!
진짜 꼬수운 맛이 입안을 강타해서 너무너무 맛있고, 소리를 지르며 거실로 뛰쳐나갔을 정도로 감동적이었어요😋.

우선 찹쌀떡 피가 진짜 얇아 이에 달라붙지도 않고, 또 얇아서 해동도 금방 잘되어 떡이 딱딱하지도 않아요!
그런데 이렇게 얇으면서 쫀득한 식감은 엄청 잘 살아있더라고요~ 또 스포를 하자면 안에 든 피스타치오 맛 젤라또가 너무너무 맛있어요!!!

진짜 인생 살면서 먹어본 견과류 맛 중에 이렇게 극강의 꼬수움이 느껴지지만 인공적이지 않은 맛이 나는 건 처음이었어요👍🏻👍🏻👍🏻!
진짜 젤라또를 한 입 먹는 순간 천국에 온 것만 같은 맛... 진짜 이런 맛은 처음일 정도로 꼬숩다는 말밖에 할 수가 없어요.
그런데 인공적인 맛은 하나도 안 나고 자연 그대로의 견과류 맛을 증폭시킨 맛이에요. 견과류 특유의 텁텁함이나 입에 남는 까끌까끌한 식감도 없었어요. 그런데 중간중간 톡톡히 씹히기도 하니 진짜 맛있더라고요!(정말 강추입니다. 호랑이젤라떡에서 로스티드 피스타치오 안 먹으면 미워할 거예요.)
<2순위>

다음 소개드릴 것은 수제 아이스찹쌀떡 해운대 맛입니다.
핑크 솔트를 넣은 짭짤한 맛의 젤라또에요!
엄청 부드러운 우유맛이 느껴지다가 한순간에 짭짜름한 맛이 돌기 시작해요🧂.

젤라또의 맛 자체는 너무 맛있지만 제가 원래 솔티 캐러멜 같은 짭짤한 류를 안 좋아해서...
2순위로 선정을 했습니다.
<3순위>

다음 소개드릴 맛은 러블리 체리에요!
사실 저는 베라에서 아이스크림케이크를 사면 꼭 들어있는 체리 맛을 정말 싫어했거든요?
그 인공적인 극강의 단맛이 너무 거부감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수제 아이스찹쌀떡 선물세트 구매할 때에도 체리가 있길래 조금 꺼려졌는데... 은근히 맛있더라고요🍒!


진짜 부드럽고, 약간 베라 체리 아이스크림 고급화 버전 느낌이에요. 훨씬 인공적인 맛이 덜하거든요!!
그런데 달기는 달아요... 하지만 저 같은 체리 맛 불호 파도 쉽게 먹을 수 있는 부드러운 맛이에요👌🏻.
엄청 싫어하며 먹기 시작했다가 의외로 맛있어서 놀랐던 맛이에요. 체리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드시면 엄청 좋아하실 것 같아요!!
<4순위>

다음 소개드릴 맛은 오가닉 제주 말차에요. 녹차 덕후로써 매우 매우 기대가 컸는데... 너무 실망해서 꼴찌로 뽑았어요...🤔



아기 궁둥이처럼 포실한 찹쌀떡 피는 여전히 맛있었어요.
그런데... 오설록과 같은 고급 지고 부드러우면서 살짝 달큼하고 쌉싸름한 맛을 기대했던 저는... 느끼한 말차 맛에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어요...🥲



생긴 건 진짜 말차 그 잡채인데...
맛은 너무 텁텁하고 느끼한 말차 맛이라 녹차 덕후로써 했던 기대가 와라락 무너졌거든요💦.
그래서 말차 맛은 나중에 구매할 생각이 없어지더라고요...
마지막 커피 맛은 제가 커피를 못 먹는 관계로 부모님께서 드셨는데 고급 지고 부드러워 금방 순삭 했다고 하셨어요!
개인적으로는 쿠앤크 맛과 초코맛이 없다는 게 너무 아쉬웠어요. 우유의 부드럽고 순한 맛과 쿠키의 식감이 어우러지는 쿠앤크와 발로나 초콜릿이나 생초콜릿처럼 부드럽지만 달달한 맛이 두드러지는 초코맛이 나오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민초단을 위한 민트 초코도 한번 고려해 주시면 진짜 통장 다 들고 달려가겠습니다...🏃🏻🏃🏻♀️

진짜 최근에 먹었던 디저트 중 가장 맛있는 디저트였어요. 그리고 인생에서 먹은 디저트 순위를 매기라 해도 다섯 손가락 안에 들 것 같은 맛이에요☝🏻.
한창 더운 이 여름에 먹고 싶은데... 아직 온라인 판매 전이라 먹을 수 없다는 게 너무 슬퍼요...
인스타 염탐하면 여러 기업들에서 직원들 선물로 돌리던데.. 왜 그 회사를 다니지 않았는지 후회되고 부러울 정도의 맛이랍니다...
안 드셔보신 분들 있으시면 꼭 드셔보세요!
진짜 텅장될 때까지 사 먹고 싶을 정도로 엄청나게 맛있답니다...
글 쓰니까 더 먹고 싶어요😥.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맘스터치 로스트아크 모코코맘스세트 그리고 후라이드 싸이순살, 간장마늘치킨 내돈내산 솔직 후기 (0) | 2024.08.17 |
---|---|
산남동 장어덮밥맛집 우나기칸 청주점 후기 (1) | 2024.08.16 |
장흥한우 소몰고불판으로 후기 (0) | 2024.08.13 |
세종양꼬치 대복원양꼬치 후기 (0) | 2024.08.12 |
이마트 노브랜드 리코타샐러드 내돈내산 솔직 후기 (0) | 2024.08.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