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울산 동구] 바이오즈: 울산동구왁싱 전문점(브라질리언 왁싱 후기)

by 돼지런한 나날들 2024. 4. 29.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동구왁싱 전문점 '바이오즈'를 소개 드리겠습니다🤗.

 

드디어!! 울산 동구에도 왁싱 전문숍이 생겼어요!!!

(📢소리 벗고 팬티 질러~~~~!!!!!)

 

 

바이오즈; 울산광역시 동구 방어진순환도로 652 A동 206호
운영시간: 10:00-20:00 / 휴무: 매주 일요일문의처: 0507-1440-0623

 

 
[바이오즈]


<장점>
1. 동구에서 왁싱전문점을 갈 수 있다는 것 자체!
2. 테라스파크 주차장 이용 가능!
3. 매장이 넓고 깔끔하다!
4.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숙련된 솜씨를 뽐내신다!

<단점>
1. 테라스파크 내부에서 길을 찾기가 어렵다.

<비고>
- 저처럼 길치이신 분들! 사장님께서 세워두신 안내판을 보시면 수월해요!
 
 

울산 동구 사시는 분들이라면 테라스파크는 워낙 찾기가 쉬운 곳이잖아요? 그런데 항상 내부에서 찾기가 조금 어려워서 저도 헤매는 게 한두 번이 아니거든요...🤔

 

그런데 A동으로 가자마자 이 눈에 확 띄는 붉은 배너와 선물 포장 같은 리본 인테리어 덕분에 금방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바이오즈에 가서 가장 놀랐던 점이 바로 매장이 진짜 넓다는 거였어요! 사실 왁싱 숍 이곳저곳 다녀봤지만 협소한 곳들, 골목골목에 위치한 곳들도 참 많았거든요~

 

그런데 울산동구왁싱 전문점 바이오즈는 매장 자체가 진짜 넓고, 각 시술실도 너무 넓어서 시야가 탁 트이는 기분이에요🌊.

 

 

시술실이 이렇게 두 곳이 있는데, 한 쪽은 탁 트인 외부 전경이 보여서 더 이색적이에요. 이날 하늘이 구름 한 점 없이 맑아서 그러지 더 분위기가 좋아 보이더라고요. 그리고 다른 한쪽은 시술실 내부에 샤워부스가 있어요.(제 생각, 첫 번째는 속눈썹 펌, 피부관리, 헤어라인 등 얼굴 쪽에 관련된 시술을 하는 세팅처럼 보였고, 두 번째가 바다 왁싱 시술실처럼 보였어요!!)

 

시술실 내에 샤워부스가 있는 것도 놀라웠고, 또 저도 편하게 씻고 왁싱 준비를 할 수 있었어요 ㅎㅎ.(사장님의 센스에 무한한 박수를 드립니다👏🏻.)

 

반응형
 

본격적인 시술에 앞서 시술 동의서를 작성해요🖊!

기본적인 안내사항, 왁싱 전 유의사항, 시술 후 주의사항 등이 기재되어 있어 꼼꼼히 읽어보시고, 사장님의 안내를 경청해 주시면 됩니다~

 

 

저는 앞서 공간 소개를 해드렸던 두 번째 사진 시술실로 안내를 받았어요.

 

공간의 넓이를 너무 보여드리고 싶어 광각으로 촬영을 했는데도... 이 널찍한 공간의 공간감이 잘 전달이 안 되는 것 같아요ㅠㅠ. 진짜 넓습니다! 최고👍🏻👍🏻👍🏻!

 

 

슬라이딩 도어를 밀면 나오는 샤워공간! 바디워시와 샤워기가 있어요~ 제가 키가 좀 큰 편인데도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었어요.(제가 169cm라 항상 큰 편이거든요...)

 

준비를 마치면, 사장님께서 주신 일회용 수건과 일회용 가운을 입고 사장님을 부르시면 됩니다.

 

 

저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브라질리언 왁싱을 받았고 체감 30분 정도, 실제로 40분 정도 만에 완료되었어요.

 

사장님께서 부산대학교 앞에서 오래 매장 운영을 하시다 이전하신 거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울산동구왁싱 이라 반신반의하면서 갔던 제 마음이 살살 녹았어요💓. 정말 손놀림이 빠르시고, 다른 매장에서 듣지 못했던 부분들에 대해서도 알려주셨거든요!!

 

 

제가 전에 갔던 숍에서 인그로운 방지 스프레이를 구매했었는데, 그냥 칙칙 뿌리기만 하면 인그로운이 안 난다고 하셔서 구매했었거든요.

 

그런데 알고 보니 그냥 뿌려서 되는 게 아니라 솜에 잔뜩 묻혀 닦아주고, 다시 뿌려 흡수까지 시켜줘야 진정한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걸 처음 알았어요... 뿐만 아니라 왁싱 후 기본인 알로에의 올바른 사용법과 맨몸 스크럽 방법까지 상세히 알려주셨답니다.

 

https://www.instagram.com/byoz_ulsan

 

또 브라질리언 왁싱에서도 안쪽에 있는 털이 제거가 안됐었다는 것과 앞으로의 왁싱 주기도 알려주셨어요.

 

가장 놀라웠던 건 인그로운이 자랐다가 사라진 흔적도 캐치하시고, 이게 내부로 더 들어가 버려서 안 보이는 건지, 사라져서 안 보이는 건지를 모르기 때문에 스크럽을 더 유의해서 해야 한다는 말씀도 해주셨어요☝🏻.

 

 

이미 1:1 피부관리, 스케일링과 왁싱으로 입소문을 탄 울산동구왁싱 전문점 바이오즈~

 

넓고 깨끗한 매장과 전문적이고 친절하신 사장님의 시너지를 다들 느껴보시길 바라요!!

 

 

저는 지금 왁싱 한지 3일차인데 저번에 나타났던 붉은 반점이나 다른 증상은 아직 없습니다!

 

시술 시에도 고통이 없진 않지만 매우 적어 만족했고, 상세한 안내에 더 만족했고, 부작용이 현재까지 없기 때문에 재방문 의사 99999%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