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태화곱순이: 울산 동구 곱창전골 가성비 배달 맛집(가격 및 솔직 후기)

by 돼지런한 나날들 2024. 1. 14.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트레스 받는 날 종종 시켜 먹는 제 힐링푸드 곱창전골 맛집을 소개 드리려 합니다🤗.

 

'태화곱순이'라고 동구에 있는 곳인데 늘 배달시켜먹는 양도 많고, 곱창도 신선하고, 가격도 착한 곳이에요!!!

태화곱순이; 울산 동구 미포2길 28
운영시간: (평일) 11:00-23:00 / (주말) 15:00-23:00
문의처: 052-233-5558 / 포장 시 2,000원 할인!

 

 

저는 '한우곱창전골 중(31,000원)'을 시켰는데요!

 

배달의민족으로 시키면 31,000원, 쿠팡이츠로 시키면 26,900원이라 쿠팡이츠로 배달시켰어요! 단, 쿠팡이츠는 비조리밖에 선택이 안되어서 처음으로 비조리로 주문해 보았답니다 ㅎㅎ.

(P.S. 조리가 1,000원 더 비싸욥.)

 

 

비조리로 시킨 한우곱창전골은 푸짐한 양의 채소, 버섯, 당면, 양파, 대파, 곱창과 육수 1봉지, 간이 심심할 경우 추가하여 넣을 수 있는 양념장, 곁들여 먹을 부추무침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반응형
 

조리 전의 모습을 보는 건 처음인데 진짜 신선해 보이지 않나요?? 이렇게 시켜보고 다음부터 꼭 여기서 계속 먹어야겠다 생각했어요👍🏻👍🏻!!

 

중자인데도 양이 엄청 푸짐해서 성인 2명이서 4분의 1 먹고 성인 4명이서 식사를 2번이나 더 했답니다 ㅎㅎ.

 

 

한우곱창전골은 진짜 잡내나 비린내가 안 나고 맵찔이인 저도 먹을 수 있는 정도의 맵기인데 또 싱겁진 않아요!

 

그래서 막 다른 곳보다 무조건 여기만 먹어야하는 정도의 맛집이라는 느낌보다는 그냥 가성비 넘치고 맛있는 곱창전골입니다~!!!

 

 

무엇보다같이 오는 부추무침이 진짜 용기 열 때부터 고소한 참기름 냄새가 엄청 강하고, 매콤 새콤한 냄새에 급격하게 배고파지는 느낌이에요👏🏻.

 

그리고 전골만 먹으면 살짝 매력이 덜할 수 있는데 부추무침과 곁들여 먹으면 진짜 계속 술술 들어가요... 마성의 무침이에요. 곱창전골은 4분의 1을 먹었지만 그 양을 먹으면서 부추무침의 80%를 다 먹었을 정도로 너무 매력 있답니다!

 

다음번에 주문할 땐 부추무침을 추가해서 구매할 수 있는지 한번 여쭤봐야겠어요!!!

 

 

 

글을 쓰며 찾아보니 동구에 계신 분들께는 이미 양도 많고 깔끔한 음식점으로 입소문을 탄 것 같더라고요...

 

나만의 맛집이었는데... 도륵

(기쁘면서 슬픈 이 느낌 뭐지...🤔)

 

 

무엇보다 좋은 점은 비싼 배달비 부담할 걱정 없이 배달을 시킬 수 있다는 점인 것 같아요!

 

비 오는 날, 해장하고픈 날, 곱창전골이 땡기는 날 한번 드셔보시는 걸 정말 정말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