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어푸왁싱: 울산중구왁싱(친절하고 꼼꼼한 저통증왁싱 후기)

by 돼지런한 나날들 2023. 12. 26.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맛집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다녀온 '어푸왁싱'을 소개 드리려 합니다🤗!

 

 

사실 저는 털 부자예요... 이게 늘 콤플렉스라 고등학교를 졸업하면서 면도기로 한번 다 밀어버렸거든요. 그런데... 그 이후로 팔도 다리도 털 양이 많아지고 길이도 길어지고 두께도 두꺼워졌어요...😱

 

그래서 4달 전 처음으로 내돈내산 왁싱을 받으러 남구에 있는 1인 왁싱 숍에 다녀왔는데 팔, 겨드랑이 하고 16만 원을 냈고왔답니다...💸

 

그런데!! 초보 정원사가 깎은 잔디처럼 듬성듬성 털이 있는 게 더 보기 싫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이번엔 다르겠지 기대하며 어푸왁싱을 찾아갔어요!

 

 
어푸왁싱 울산점; 울산광역시 중구 종가17길 29 새천년빌딩 202호
운영시간: (월-목, 일) 10:00-21:00 / (토-일) 10:00-23:55
문의처: 0507-1479-0559

 

단 여성 왁서, 남성 왁서 등 성별에 의한 선호도가 있을 경우 예약 단계에서 미리 여쭤봐야 할 것 같습니다.

 

저도 일요일에 방문하려 했는데, 남자 분만 계시는 날이라고 해서 토요일에 다녀왔거든요🏃🏻‍♀️🏃🏻.

 

 

울산중구왁싱 맛집인 어푸왁싱은 새천년빌딩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사실 층수를 몰라도 이렇게 스티커를 붙여두셔서 당황하지 않고 편하게 갈 수 있었어요👍🏻.

 

 

도착을 한 후, 벨을 누르고 기다리면 부원장님께서 안내를 해주셔요 🛎!

 

그동안 옆에 부착되어 있는 가격표를 확인했는데... 제가 저번에 갔던 곳보다 훨씬 저렴해서 깜짝 놀랐어요.

 

 

드디어 어푸왁싱 입성!!

전체적으로 흰색, 회색의 깔끔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요. 창가 쪽과 그 안쪽 소파에서 대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창문 구석 쪽에서 본격적인 왁싱에 앞서 동의서를 작성하고 들어가면 됩니다🖊.

 

반응형

 

소파 앞 테이블 위에 가격표가 있어 한번 슬쩍 봐주고, 왁싱 후 관리 시기에 사용하는 제품들도 한번 구경해 줬어요.

 

저는 겨드랑이만 받을 거라 상관이 없었지만, 브라질리언을 받으시는 분들께서 이용하실 수 있는 샤워실도 마련되어 있더라고요🚿.

 

 

드디어 입장한 왁싱실!

신나게 왔는데 이때부터 갑자기 "아무리 저통증왁싱이라지만, 그래도 뜯어내는 건데 아프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들기 시작하더라고요💦.

 

 

왁싱실은 꽤 넓직한 편이었고, 옆에 도구들도 가지런히 정리되어 있었어요.

 

겨울이라 옷의 부피가 큰데 걸 수 있는 캐비닛도 있어 너무 편했어요!! 궁극적으로 소독기에 들어가 있는 도구들을 보며 "여기 믿고 다닐 수 있는 곳이겠는걸?" 하고 혼자 생각했어요😁.

 

 

왁싱 시술대가 상당히 높은 편이었는데요. 밑에 발판 계단이 있어 쉽고 안전하게 올라갈 수 있었어요.

 

고통 동지로 놓여있는 선인장 인형이 너무 귀엽더라고요... 저는 겨드랑이라 딱히 쓸 일도 만져볼 일도 없었지만요🌵.

 

 

그렇게 만세를 하고 있으면, 녹인 왁스를 겨드랑이에 도포한 후 뜯어내는 작업을 반복합니다.

 

진짜 나긋나긋한 말투로 안내해 주시고 긴장 방지용 스몰토크도 해주셔서 한결 편하게 왁싱을 받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저통증왁싱으로 유명해서 그런지 정말 안 아프더라고요. 저는 아픔을 잘 참는 편이긴 한데 저번 왁싱 때는 따끔 거림을 참는 정도였다면 오늘은 처음 뗄 때 말고는 별 느낌도 없을 정도로 진짜 저통증왁싱이었고, 왁싱이 벌써 끝나나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빨리 끝났어요.

 

 

그렇게 시원하게 뜯어낸 겨드랑이's 털!

양쪽 다 하는데 10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야무지게 바르고 쫙~ 뜯어주시는데 소리가 너무 시원해서 ASMR 하고 싶었어요🌊.

 

너무 빨리 끝나서 얼떨떨하고 놀랐는데

집에 와서 확인해 보니 듬성듬성 남은 잔털이 하나도 없더라고요.

 

 

진짜 친절하시고, 고통도 별로 느끼지 않으며 빠른 시간 내에 왁싱을 받을 수 있어 정말 울산 중구 왁싱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다음에 다리랑 팔도 받으러 가고 싶어요!!

 

 

 

털이 콤플렉스라 왁싱은 받고 싶은데,

아는 곳도 없고, 인터넷을 찾아봐도 다 후기가 좋아 힘드신 분들!

 

저도 똑같았거든요, 그런데 체험단 선정으로 우연한 기회에 어푸 왁싱을 들러보니, 단골 해도 좋을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울산 중구 왁싱 어푸왁싱 정말 추천드립니다!

 

 

또, 연인 방문 시 왁싱 방법을 배우고 직접 서로 해볼 수 있는 연인사이 브라질리언왁싱 체험권도 있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께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