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이마트 노브랜드에서 집어온 '오뚜기 맛있는 한판바싹 불고기'를 리뷰해 보려 합니다🤗~
노브랜드 바싹불고기는 냉동제품이었고, 가격은 정가 6,000원이지만 이마트 포인트 적립 할인 2,500원을 받아 '3,500원'에 구매를 했어요. 중량은 180g, 칼로리는 490kcal로, 딱 조그마한 한 판이 들어있어요☝🏻.
노브랜드 바싹불고기 해동하지 않은 상태로 기름 없는 팬에 올려주고, 중불에서 뒤집에 주면 노릇노릇하게 구우면 끝입니다.
정말 간단한데 저는 노브랜드와 집이 버스 타고 1시간 정도의 거리라 이미 좀 해동이 된 상태였어요. 그 상태에서 구우려고 하니 한 면은 노릇하게 구워도 다른 면이 물컹거려서 잘 안 뒤집어지더라고요....💦
5~6분이라고 했는데 저는 10분 좀 넘게 구웠어요. 그리고 비주얼을 보면 아시겠지만 언양식 석쇠불고기 같은 맛을 기대하면 안 되는 게...😱
고기의 형태가 전혀 보이지 않고 떡갈비? 너비아니?처럼 다진 고기로 뭉쳐져 있는 비주얼이었어요.
그렇게 다 노릇노릇하게 구운 노브랜드 바싹불고기 완성이 되었어요!!! 그런데 비주얼과 동일하게 진짜 그냥 좀 더 짜고 얇은 떡갈비 맛이에요. 너비아니 맛도 아닌 게 뭔가 예전에 제가 학교 다니던 시절에 싸게 나오던 떡갈비 맛이었어요🤣🤣🤣.
육즙은 넘쳐흘렀지만 거기서 오는 감칠맛이나 풍미는 전혀 없었고, 그냥 진짜 짠 고기 맛이었어요. 뭔가 저렴한 가격에 고기를 꼭 먹고 싶을 때, 밥반찬으로 싸게 고기가 필요할 때 먹을 수 있는 메뉴인 것 같아요.
저는 3,500원 할인가에 구매했지만, 정가 6,000원으로는 재구매할 생각이 전혀 없어요💸.
아이들 반찬으로 가볍게 주기에도 너무 짜서 부적절할 것 같아요...💦
음식을 정말 짜게 드시는 분이나 진짜 저렴하게 고기를 먹고 싶은데 맛은 뭐 고기 비스무리하기만 하면 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께만 추천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